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가을인가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한낮 기온은 여전히 여름을 느낄 수 있을정도로 햇볕이 뜨겁습니다. 그런데 비가 오려고 하는지 오늘 습도가 엄청 높은 편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끈적한 느낌으로 인해 불쾌지수가 높습니다. 오늘의 서울날씨 2023년 9월 4일 서울 날씨예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9월 4일 오늘의 서울날씨 서울 날씨예보
습도가 높다는 건 비구름 때문입니다. 그래서 후덥지근한 후에는 어김없이 비가 내립니다. 이번 비가 내리고 나면 이제는 가을 문턱에 들어서게 될 듯 합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이 흐린 상태로 내일 아침부터는 수도권과 강원도 영서 지역 그리고 충남 북부까지 전반적으로 비가 올 예정입니다. 그리고 체감온도는 33도까지 올라간다고 하니 내일도 더운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의 서울날씨 예상 강수량
서울, 인천, 경기 지역의 9월 4일 예상 강수량은 5~40mm로 예상됩니다. 대체로 흐릴 예정으로 구름이 많아지고 5일까지 흐린 날씨는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시원해지기는 했지만 습도가 높고 낮 기온은 33도까지 올라간다고 하니 당분간 무더위가 계속될 예정이니 더위에 유의해야 합니다.
- 서울 날씨예보 4일 : 아침 최저 기온 21~25도, 낮 최고 기온 25~33도
- 서울 날씨예보 5일 : 아침 최저 기온 20~24도, 낮 최고 기온 25~32도
오늘의 서울날씨는 비가 내리는 동안 천둥과 번개가 동반될 것으로 보이며 짧은 시간 강한 강수가 내릴 예정입니다. 돌풍이 불 가능성이 보이며 가시거리가 짧아 지고 도로가 미끄러워 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서울은 아침부터 비가 내릴 예정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늦더위는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름의 끝자락을 잡으려고 하는 듯 합니다. 덕분에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으로 예상됩니다.
오늘의 서울날씨 2023년 9월 4일 서울 날씨예보 살펴보았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전망 주가 분석 및 삼성전자 배당금
지난해에는 기준 금리 인상으로 인한 IT기기의 수요가 줄어들고 반도체 업체의 실적이 이전보다는 저조한 편이었습니다 . 하지만 올해는 인공지능 산업과 메모리 반도체의 수요가 급증할 것으
js.fourthtrying.com